2017년 1월 12일 목요일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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주체사상은 먼저 세계를 사람과 외적 세계로 파악하고,  퀀텀 브레이크 pc 다운 세계 속에서 사람 이 차지핸 지위와 역할, 즉 세계의 지배자·개좌로서의 사람으로 규정한 다 다음으로 사회에서 인민대중을 중심에 놓고, 사회 속에서 인민대중이 차 지하는 지위와 역할, 즉 인민대중을 역사발전의 주체로서 규정한다. 나아가 주체사상은 인민대중을 바라볼 때 지도와 대중의 관점에 기초하여 인민대중 에서 당 。l 차지핸 지위와 역할, 그리고 그 정수로서 수령이 차지핸 지휘 와 역할로 나아간다. 이러한  퀀텀 브레이크 pc 다운 과정이 사로L중섬의 세계관에서 수령관이 나오게 되는 배경이다 사람이 운명개척의 사명을 가지는 세계관료서의 주체사상 은 운명개척의 근본방도 즉 혁명과 건설의 주인으호서의 입조L을 철저히 지 키며 헥명과 건설에서 주인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게 하는 영도방법이 자신 의 체계에 한 구성부분이 된다. 사람과 세계를 고정시켜  퀀텀 브레이크 pc 다운 절대화한다는 비판에 대해서는 다음과 같은 점들 을 고찰할 필요가 있다. 비록 세계와 사람과의 관계에서 사람이 모든 측면에 서 아척 지패차·캐쪼자씌 위치에 올라서지 옷했다고 해서, 역으로 일정한 다 른 측면에서쓴 세계가 사람에 배해 치배자·개조자의 퀀텀 브레이크 pc 다운  뛰치로 펼 수는 없다. 그래고 노통에 의한 자떤의 변화 맺 사람의 변화 역시 주체띄 위치에셔 수행되는 첫δl다 a 그려고 차주성이 or땅히 실현되어야 한다판 당위헤 업착하여 사섣올 성병한다는 ti]판에 대해서는 오허려 χ1추성의 실현흘 위해서  퀀텀 브레이크 pc 다운 주체가 샤회역사척 운동을 수행한다는 것파 치추생 。l 세계와 분리펀 추상척언 개념 이 아니라블 추체사상의 해명홀 컴로해보아야 할 것이다. 세계 촉에서의 사함, 사회에서의 인반대중의 치위와 역할에 대한 문제, 그 리고 치요와 태종의 판청에서부터 체치된 탕, 수령의 쳐위와 역할에 대한 문 제플 바리촬 때 추의할 펠요가 있다. 그것은  퀀텀 브레이크 pc 다운 앞에셔도 제기하풋이 현실에서 휘 자추성 i 창조성 ·의식성의 말전청도에 의해 사람·인민대중야 모든 측면에 전떤척으로 지배자·개£자로서의 차기역할을 다할 수 없듯이 방, 수령 역시 마찬가지리촌 정이다. 철학의 근본문제 ; 마르표스-레닌추의에서는 퀀텀 브레이크 pc 다운  첩학의 근본운제를 물질과 의식 의 관계의 푼제, 즉 불절과 의식 중 무엇이 일차척·규정적인가라는 문제를 제기하였다. 마르크스 레닌주의는 그리하여 이전에 존채했던, 그리고 존재하 는 다양한 철학상의 대립을의 기초에는 사실상 물첼과 의식의  퀀텀 브레이크 pc 다운 일차생의,분 제가 내재하고 있으며, 그에 대한 해명으로부터 출발하지 않으면 안됨을 밝 혀냈다. 본래 마르크스 레닌주의에서는 물질 혹은 의식이 철학적 범주 중의 하나이다. 그런데 의식이란 고도로 조직된 물질의 기능, 즉 운동이다. 그러연 변증법적 유물론의  퀀텀 브레이크 pc 다운 관점에서 검토의 일반적 내용은 물질과 그 존재형태 특 히 그 중에서도 운동이 되어야 한다. 그런데 왜 이상하게도 전혀 위상에 맞 지 않는 전세계의 통일성으로서의 물질과 특정한 물질의 기능을 비교해서 선차성을 해명해야 할까? 변증법적 유물론자는 물질과 운동의 선차성 혹은 인간과 의식의 선차성을 문제로 제기하  퀀텀 브레이크 pc 다운 는 않는다. 물질과 의식의 선차성이 나오게 되는 배갱에는 바로 고도로 펠전된 물질의 기능·운동의 하나인 인식의 생성 및 역할에 대 한 관념론자들의 주장에 밀려서이다. 따라서  퀀텀 브레이크 pc 다운 이들과의 인식론상의 연역으로 까지 올라가 판정을 승}는 것이다 그리하여 물질의 선차성을 밝히면서 그도 안 관념론자들이 주장해왔던 세계관의 오류를 바호 존재론적인 관점에 기초해서 해명한다. 이것이 바로 변증법적 유물론과 사적 유물론이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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